•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몬스타엑스 민혁-형원-주헌 등 K팝 주역 한 자리에…'X: 신세계' 화제!
파이낸셜뉴스 | 2022-06-24 14:23:04


K팝 주역들이 출연한 웹 예능 콘텐츠 'X: 신세계'가 돌풍을 일으켰다.

콘텐츠 제작사 찍자 스튜디오는 'G마켓 글로벌샵'과 공동 제작한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를 통해 K팝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형원, 주헌, 아스트로 진진, 라키, 에이핑크 윤보미, AB6IX(에이비식스)의 전웅, 이대휘 등 K팝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웹 예능 콘텐츠 'X: 신세계'를 공개했다.

'X: 신세계'는 지난해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의 2편 격으로, 이미 지난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이 누적 조회 수 296만회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X: 신세계' 역시 뜨거운 관심을 끄는 중이다.

특히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콘텐츠인 'X: 신세계'는 K팝의 주역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인싸오빠' 시즌 5와 6의 모델로 활약 중인 몬스타엑스 민혁, 형원을 비롯해 같은 그룹의 멤버 주헌, 아스트로 진진, 라키, 에이핑크 윤보미, AB6IX 전웅, 이대휘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작사 찍자 스튜디오가 지닌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도 주목할 만하다. 찍자 스튜디오는 최근 누적 조회 수 1300만 회를 기록한 웹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에 이어 K-POP 아이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을 통해 누적 조회수 200만을 기록하는 등 연이은 히트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탄탄한 콘텐츠 화제성에 힘입어, 지난 15일 오후 3시 기준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에 올라 온 웹예능 'X: 신세계'의 누적 조회 수는 183만 회를 넘었으며, 이보다 앞서 올라온 예고편은 공개된 지 9일 만에 조회 수 71만 회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인기 K팝 아이돌 그룹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X: 신세계'는 총 3편으로 구성돼 있고,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5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찍자 스튜디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