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이찬원, 싱글 ‘참 좋은 날’ 공개 “팬 사랑에 보답하는 선물”
파이낸셜뉴스 | 2021-12-09 15:05:03
이찬원 /사진=스카이이엔엠

[파이낸셜뉴스] ‘찬또배기’ 이찬원이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팬송을 2달여만에 공개한다.

가수 이찬원의 새 디지털 싱글 ‘참 좋은 날’이 오늘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찬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참 좋은 날’에는 이찬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참 좋은 날’과 첫 번째 미니앨범 ‘..선물’에서 더블 타이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밀꽃 필 무렵’의 피아노 버전이 수록된다.

‘참 좋은 날’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많은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찬원이 직접 진심을 담아 노래말을 적어 내려간 생애 첫 자작곡이다. 전국 투어 팬콘서트 ‘Chan’s Time’에서 선공개 할 당시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릴 만큼 이찬원의 진심이 담겨있다는 전언이다.

이찬원은 이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유의 매력 있는 보이스로 가사의 울림을 담아냈다. 운명과도 같은 팬들을 위해 음악으로 팬 사랑을 드러낸 이찬원의 신곡에 기대가 높아진다.

또 지난 10월 더블 타이틀로 수록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밀꽃 필 무렵’의 피아노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이찬원의 색다른 매력을 또 한번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밀꽃 필 무렵’ 피아노 버전은 피아노와 현악기로 이루어진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메밀꽃 필 무렵’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가장 많이 울렸던 ‘처음 가는 세상 나 길 잃을 지 모르니 그대가 꼭 마중 나와 주오’라는 구절은 피아노 버전으로 재편곡되어 더욱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