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라인게임즈,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뉴스핌 | 2022-08-12 15:46:18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서버 'WORLD'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에 이어 지난 4월 엑소스 히어로즈의 PC 버전을 추가한 바 있다. 이번에 스팀 버전까지 추가하면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WORLD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50만 골드, 700 제스(인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또 7일 간 접속 시 매일 '5성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상자'과 '비공석' 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이와 함께 이달 18일까지 '언터처블' 테마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선택 확률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터처블 테마는 골드 등급인 아크메이지-베르나데트를 비롯해 블랙 등급 신운의 기사-가르프와 초연의 기세-륭겐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종 중 선택한 1종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나아가 라인게임즈는 이달 25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일에 따라 제스 8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도 연다.

dconnect@newspim.com

라인게임즈, 오는 23일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출시
라인게임즈, 콘솔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 일본 시장 진출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12일부터 그랜드 오픈 사전 예약 시작
[뉴스핌 라씨로] 라인게임즈, '서브컬처' 전문 개발사 '젠틀매니악'에 80억 투자
라인게임즈, 블록체인 게임사 '너디스타'와 NFT 프로젝트 추진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