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DJ 겸 프로듀서" 임레이, 오늘 새 싱글 "허츠 온 파이어" 공개
뉴스핌 | 2022-08-12 09:34:21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SM(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DJ 겸 프로듀서 임레이(IMLAY)가 새 싱글 '허츠 온 파이어(Heart's On Fire)'를 공개한다.

임레이의 새 싱글 '허츠 온 파이어'는 오늘(12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DJ 겸 프로듀서 임레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2.08.12 alice09@newspim.com

신곡은 다채로운 신시사이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영어로 된 가사에는 위기의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난 주인공의 당찬 포부를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곡은 임레이가 직접 프로듀싱했으며 NCT 드림의 '아케이드(Arcade)', SuperM의 '호랑이(Tiger Inside)'를 작곡한 유명 뮤지션 알렉스 칼슨이 작곡 및 가창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SMCU(SM Culture Universe) 세계관 속 가상 공간인 광야로 향한 임레이가 위기의 사고를 겪으면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임레이는 오는 20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2022: SMCU 익스프레스 @휴먼시티_수원'에 출연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