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이투데이 | 2022-07-07 11:09:04
[이투데이] 김동효 기자(sorahosi@etoday.co.kr)


▲ (왼쪽부터)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AD150와 제습공기청정기 릴리.(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7월 한 달 동안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를 할인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제습공기청정기 AD150’와 ‘제습공기청정기 릴리’ 2종이다.

제습공기청정기는 제습과 공기청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이다. 습기제거를 비롯해 청정필터로 미세먼지 및 냄새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습도와 오염상태는 색상변화를 통해 현재의 공기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배수방식은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호스를 통해 바로 배출되는 자연배수와 물통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제습공기청정기 AD150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하루 17.8ℓ의 대용량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76.7㎡로 사무실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반면 제습공기청정기 릴리는 하루 11.5ℓ의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49.6㎡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5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6000원,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000원이 할인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덥고 습한 날씨에 제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인터뷰] 정승환 라이언로켓 대표 “중앙집권 AI 아닌 대중을 위한 새 패러다임 보여줄 것”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로봇 시대...'좌우 다리 따로' 안마의자 '팬텀로보' 출시
[기후위기 대응 최전선②] "AI로 쓰레기 거르고, 돈도 줘요"...대기업도 '눈독' 폐기물 처리업체 수퍼빈
[기후위기 대응 최전선②] 김정빈 수퍼빈 대표 “자원순환은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
대기업이 베껴간 브랜드, 되찾아도 보상은 ‘하세월’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