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티웨이항공, 추석 연휴 맞아 국내선 항공권 판매 실시
이투데이 | 2022-07-07 09:45:09
[이투데이] 유진의 기자(jinny0536@etoday.co.kr)


▲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선 항공권 판매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7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올해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탑승하는 국내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 국내선 5개 노선에 263편을 운항하고, 약 5만 석의 좌석 공급을 통해 명절 이동하는 승객들의 여행 편의에 앞장선다.

해당 연휴 기간 노선별 운항 항공편 횟수는 김포~제주 152편, 대구~제주 45편, 광주~제주 10편, 청주~제주 46편, 광주~양양 10편이다.

국내선 노선 이용 시 기내 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15kg(이벤트운임, 스마트운임) 또는 20kg(일반운임)이 무료 제공되며, 부가서비스 번들을 이용하면 추가 위탁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지정, 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티웨이항공은 티펫(t’pet)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 최대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기내 반입을 허용하고,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하는 등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하는 국내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리오프닝 움직임에 따라 일본, 동남아, 대양주 등 국제선 노선도 속속 재운항에 나서고 있다. 인천~싱가포르,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추석 연휴 기간 국제선 노선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천~방콕, 인천~다낭, 대구~다낭 등 다양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명절 기간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미리 항공권 판매를 개시한다"라며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명절 여행길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티웨이항공, 야외작업자 위한 자외선 노출 예방 용품 지급
티웨이항공, 내달부터 '싱가포르 노선' 매일 운항
"기회의 땅 잡아라"…항공사들, 동남아행 증편과 치열한 가격 경쟁
티웨이항공,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지역거점항공사 역할 수행 위한 본사 이전 협약
티웨이항공, '인천~울란바토르' 신규 취항…국내 LCC 최초 A330-300 대형기 투입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