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바이오에프디엔씨, CI KOREA 2022서 바이오 코스메틱 제품군 선보여... "화장품은 물론 식품과 의약품 시장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
에이빙 | 2022-06-28 18:59:00

바이오에프디엔씨가 CI KOREA 2022에서 선보인 Just Science(저스트 사이언스)의 기능성 앰플 4종 | 촬영 - 에이빙뉴스

㈜바이오에프디엔씨(대표 모상현·정대현)는 6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한 'CI KOREA 2022(제7회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에 참가했다.

바이오에프디엔씨는 바이오 활성소재 원료를 생산부터 제품화까지 다루는 전문 에스테틱 바이오 화장품, 병·의원용 화장품, 바이오 앰플 및 코스메슈티컬 전문 연구개발, 생산 기업이다. 전체 직원 중 80% 이상을 생명과학 및 화학을 전공한 이들로 구성해 풍부한 연구 기반을 갖췄다.

또한, 진보된 생명과학 기술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높은 생리활성이 요구되는 피부생물학 분야와 바이오활성소재를 선도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축적된 생리활성 성장인자, 생리활성 펩타이드, 식물줄기세포 및 피부줄기세포 기술을 바탕으로 항 노화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에프디엔씨는 자사에서 개발, 생산한 다양한 화장품들을 선보였다. 이 중에서도 가장 돋보인 것은 'Just Science(저스트 사이언스)' 브랜드의 앰플 제품군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에 최대 활성을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동결건조기법을 이용한 파우더 타입으로 이뤄진 제품군이다.

종류가 다양한 만큼 제품 각각에 특화된 용도가 분명히 구분돼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피부 자생력 및 단백질 향상에 효과적인 'ST', 항산화 단백질, 미백 펩타이드로 구성돼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화사함을 더해주는 'WB', 피부 트러블 예방과 피부 진정을 보조하는 단백질과 항염, 항균펩타이드로 구성된 'TR', 모발 강화 펩타이드와 단백질을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해 두피 케어에 최적화된 'HG' 등으로 이뤄졌다.

바이오에프디엔씨의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 촬영 - 에이빙뉴스

바이오에프디엔씨 관계자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참관객들에게 직접 선보임으로써 자사의 개발, 제조 기술력의 우수함을 강하게 알리고자 한다"라며, "더불어 자체 브랜드 제품 생산은 물론 OEM 및 ODM 생산 및 납품도 활발하게 진행하는 기업인 만큼, 자사와 협력할 고객사를 발굴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라고 이번 전시 참가 이유를 밝혔다.

이어 "또한, 자사의 상호가 뜻하는 바를 풀이하자면 식품, 약품, 화장품을 아우르는 의미인데, 기존 화장품 사업을 영위함과 동시에 현재 약품과 식품 분야에서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해당 분야에서도 완전한 상용화를 이뤄 실질적인 매출을 거두고, 회사의 전체적인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것이 앞으로의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포장기계협회, 월간포장, 경연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한 KOREA PACK 2022는 식품·음료·제과제빵·의약품·화장품·생활용품·화학산업 등 全 산업의 제조공정, 패키징 기기, 패키지 재료 및 컨버팅 그리고 패키징 이후에 이어지는 물류·유통·자동화 분야의 전체 공급망(Supply Chain)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국제 무역전시회다.

주요 구성으로는 1홀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5홀은 포장기계, 재료, 친환경 패키징, 제약/화장품 제조기술(Cophex), 화학장치·공정기술(Korea Chem)이 전시됐으며, 동 기간 킨텍스 2전시장(7·8홀)에서는 제약, 화장품 제품 개발을 위한 ICPI Week(제약·화장품위크) 전시·컨퍼런스가 열려 패키징 전시회를 찾는 사용자 업계를 위한 연계산업 정보를 제공했다.

→ 'Korea Pack 2022'·'ICPI WEEK 2022'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CI KOREA 2022에 참가한 바이오에프디엔씨 전시 부스 모습 | 촬영 - 에이빙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