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나만의 재테크] 메리츠증권, 해외 ETF로 절세 효과도 얻고 경품도 타고
이투데이 | 2022-05-23 08:03:15
[이투데이] 문수빈 기자(bean@etoday.co.kr)


메리츠증권이 절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해외 ETF를 추천했다.

국내 시장에 상장된 해외 ETF는 다양한 분야의 기초 자산에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 투자가 가능하며 매도할 때 증권거래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특히 CFD로 거래 시 배당소득세 15.4%가 아닌 파생상품양도소득세 11%가 적용되며, 금융소득 종합과세에 포함되지 않아 절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메리츠증권은 해외 ETF를 장려하기 위해 차액결제거래(CFD)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 시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 약 6주간으로, CFD를 통해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 8종을 거래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ETF는 국내 증시에 상장된 해외 ETF 8종으로 △TIGER 미국 나스닥 100 레버리지(합성) △TIGER 미국 나스닥 100 △TIGER 미국 S&P500 △TIGER 미국 필라델피아반도체 △TIGER 미국테크Top10 △TIGER 미국 필라델피아반도체 레버리지(합성) △TIGER 차이나 전기차 SOLACTIVE △TIGER 차이나 과창판 SRAT50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종목 합산 월별 누적 거래금액 5억 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제스타임 아이언 세트 1명, 230만 원 상당의 로디오 드라이버 1명, LG전자 스타일러 8명, 고야드 카드지갑 15명 등 총 2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송영구 메리츠증권 리테일사업부문장 전무는 “당사는 개인 전문투자자 고객들의 CFD 거래를 위해 저렴한 수수료는 물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편의성 제공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