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H, '집과 사람을 잇는 주거사회 서비스사업' 공모 실시
이투데이 | 2022-05-29 11:03:03
[이투데이] 박민웅 기자(pmw7001@etoday.co.kr)


▲ 'LH 주거사회 서비스 사업 공모' 포스터(자료제공=LH)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집과 사람을 잇는 LH 주거사회서비스사업' 공모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H는 이번 공모를 통해 지자체, 사회적 기업, 비영리 단체 등 지역 내 다양한 기관이 가진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주거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주거사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 주제는 ‘사회취약계층 생활편익을 높이거나 다양한 주거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주거사회서비스사업’이다. 신청자는 LH의 생애주기별 주거사회서비스 대표 모델 7가지를 참고해 주제에 맞는 주거사회서비스사업 모델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신청대상은 지정기부금 영수증 처리가 가능한 사회복지기관, 비영리단체 등(Ⅰ형) 또는 세금계산서로 매출영수증 처리가 가능한 지방자치단체,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등(Ⅱ형)이다. 사업계획서, 신청서 등 관련 신청 서류는 다음 달 23일 17시까지 LH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 발표는 다음 달 30일이다.

하승호 LH 국민주거복지본부장은 “지역사회에서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기관들의 역량과 전문성을 모아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주거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이번 공모를 시행하게 됐다”며 “LH가 추진 중인 주거복지 플랫폼 확산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LH, 시공품질?안전관리 우수 건설업체 시상식 개최
LH, 내달 7일부터 인천영종 주택개발 공모리츠 참가접수 실시
LH토지주택박물관, 일요일에도 관람 가능해진다
LH, 8300억원 규모 단지분야 시공책임형 CM 발주
LH, SSG랜더스와 '주거복지-스포츠 업무협약' 체결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