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전자, 英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3년 연속 선정
이투데이 | 2022-05-29 10:03:05
[이투데이] 강태우 기자(burning@etoday.co.kr)

LG 올레드 TVㆍ사운드바 고객 가치 인정
LG 올레드 에보, 평가 대상 중 최고점 얻어
英 유력 매체들, LG 올레드 에보에 호평



▲ LG전자 영국법인 관계자들이 런던에서 열린 '위치 어워드 2022'에 참석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영국에서 3년 연속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LG전자는 높은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영국 비영리 소비자 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Which Awards)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위치는 매년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한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의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가치를 인정받아 2020년부터 3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위치는 “우리는 많은 LG전자의 올레드 TV들과 사운드바들을 테스트했는데 추천제품(BEST BUY) 명단에 꾸준히 올릴 정도로 일관되게 높은 성능을 보여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위치의 TV 성능평가에서 LG 올레드 에보(OLED evo)는 평점 81점으로 총 317개 평가 대상 모델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 LG 올레드 TV는 이 평가에서 1위부터 9위까지 석권하고 있다. LG 사운드바도 총 110개 평가 대상 모델 중 Top 3에 올랐다.


▲ LG 올레드 에보, 사운드바 이미지(사진제공=LG전자)


영국의 유력 매체들도 LG 올레드 에보에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ITㆍ기술 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Radar)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C2)에 최고 평점인 5점과 추천제품을 의미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로고를 부여했다. 테크레이더는 “LG 올레드 에보는 가장 뛰어난 스크린 기술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브리티시 지큐(British GQ)는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모델명: 65G2)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을 멋있게 보여주는 놀라운 TV”라고 호평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LG 올레드 TV가 전달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 TV 브랜드로 지속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K?LG, 5년간 미래 먹거리에 353조 투자…10만명 신규 채용
재계, 대규모 투자 행렬…SKㆍLGㆍ포스코 등 448조 붓는다
코스피 고수익 종목, 저밸류·고배당株 집중…롯데케미칼, LG유플러스 주목
[공시] LG, 2024년말까지 5000억 원 자기주식 취득
[오늘의 주요공시] LG, 포스코케미칼 등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